제품 유통기한 및 교환 Q&A - 한국프로피에스(주)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유통기한 및 교환
작성자 BY. k**** (ip:)
  • 평점 0점  

제품 구매했는데 유통기한이 18.09.12일 까지네요.

1+1 제품이라 그런건지요, 제품 관리가 안되는 건지요?

이 제품에 똑같은 문의가 앞서 있었지만 그 제품이 저한테 올거라는 생각은 안했는데, 좀 황당하네요.

타임세일로 제품 올라와있어서 구매했는데 유통기한 떨이 상품이었나요?

그렇다 하더라도 그렇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는 고지가 정확하게 되어 있어야 하지 않나요?

상담도 잘 해주시고 제품도 좋아서 신뢰가 쌓이고 있는데 이런 판매는 고객에게 신뢰를 깨는 것 밖에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제품 관리에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1+1이 아니고 원래 제품이라도, 유통기한 제대로 된 제품으로 교환 받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한국프로피에스(주)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프로피에스® 입니다.

    전화로 상담드렸습니다.
    차질없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