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법 및 우먼과 차이점 Q&A - 한국프로피에스(주)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복용법 및 우먼과 차이점
작성자 BY. h**** (ip:)
  • 평점 0점  

우먼과 차이점이 뭔가요

그리고 복용법을 자세히 알려주세요 특히 우먼과 같이 복용했을때 어떻게 먹으면 좋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한국프로피에스(주)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빈츠코리아(주)를 찾아주셔서 짐심으로 감사합니다.

    챕터 우먼은 국내유일한 고기능성제품으로 다이어트신소재 원료3종이 모두 포뮬러된 최초의 제품입니다.지방세포의 파괴와 지방세포의 수 감소 / 내장지방감소와 복부피하지방감소/ 지방산화촉진의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에 체지방감소시 우려되는 피부탄력저하를 대처하기위한 원료까지 천연 베타카로틴까지 일권장량 배합되어 있어 피부증진까지 모두 체크된 프리미엄제품으로 일4800mg의 대용량 제품입니다.

    챕터 옵티멈은 내장지방감소와 콜레스테롤개선에 도움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기존 탄수화물에만 집중된 제품들과는 달리 고지방식에도 동시에 적용된 제품으로 고탄수화물식과 고지방식을 즐기시는분들께 최적화된 제품입니다.내장지방과 복부피하지방감소는 물론 콜레스레롤의 개선까지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체지방감소는 물론 건강상의 추가적 이득까지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제품입니다. 열량차단기능이 뛰어나 비상약 개념으로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십니다.



    챕터우먼과 챕터옵티멈을 병행섭취하시는 경우에는 주섭취 제품을 먼저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챕터우먼을 주섭취 제품으로 선택하시는 경우 챕터우먼을 아침/저녁 식후 1시간내에 2캅셀씩 섭취하시고, 옵티멈은 열량차단(칼로리커팅)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옵티멈은 비정상적인식이(야식/과식/폭식/회식/고탄수화물식/고지방식)등이 있었을때 차단용의 비상약 개념으로 이용하시는 방법 입니다.
    고객님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상담실(070-8611-5114)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빈츠코리아(주)-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